261명을 구한 영웅 조승우.. JTBC 수목드라마 시집스등장인물 OST (넷플릭스 한국로맨스 판타지 액션드라마 추천)

비행기 승객 261명을 구한 영웅 조승우 … JTBC 시집스 등장인물 (출연진) OST

미래에서 온 구원자 강서혜 역의 박신혜 🙂 사람들을 피해 숨는데 성공한다.

한편 서해와의 만남을 예고한 한태술 역의 조승우!그는 비행기 기장이 사망하고 추락하는 비행기에서 큰 위기를 맞는다.

태슬은 그 짧은 순간에도 에디킴과의 통화로 유언을 남겼고, 과거 연인에 대한 에피소드도 풀며 최선을 다한다.

살고싶다!!!)

그리고 결국 – 건물에 부딪히기 직전!그는 뭔가 지지직~

그렇게 화면이 잠시 꺼지고 다시 켜지자 태슬은 응급실로 향하고 있었다.

(나 살았어?)

그리하여 그는 매우 기적적으로 살아났고 일어나 보니 승객 261명을 구했다!영웅이 되어 있었다.

영웅을 넘어 ‘공대 오빠’라는 애칭까지 붙은 한태술!그는 사람을 살린 공적은 물론 퀀텀앤타임의 공동창업자이자 회장으로서 세상이 주목하는 기업인이기도 하다.

이후 그는 병원에서 퇴원 후-동료들과 담소를 나눌 정도로 건강을 회복한다.

하지만 그의 형에게 모르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추락한 비행기를 함께 살린 당시 기장이 찾아왔지만 해당 기장의 모습은 말이 아니라-누군가에게 쫓겨도 usb만 주고 사라졌다.

태슬은 곧바로 usb를 확인하는데-기장이 죽기 직전 영상이 담겼다.

정체불명의 여행가방에 이어 – 외계생명체 같은게 날아온다..!?이런, 사실 그건 바로 한태술의 형이었던 것이다.태슬은 비로소 형의 죽음을 알게 되고 이후 해당 사건의 실체를 파악하기 시작한다.그렇게 태슬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던 중 그의 구원자 서해가 태슬에게 접촉을 시도했고, 당시 기장은 차에 시동을 걸면 폭발과 함께 죽는다.드라마 ‘시집스 더 미스’ 1회 결말은 서해가 썬에게-“절대 해당 여행가방을 열면 안 된다”고 경고하고, 그걸 알 리 없는 태슬이 자신의 생일자로 케이스를 열고 끝난다.과연 태슬이 마주한 여행 가방의 정체는 무엇일지!서해는 왜 그걸 열면 안 된다고 했을까.. 케이스를 열어도 세상은 안전할까?넷플릭스의 시지ー프스은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고 있는 존재를 밝히려는 한·태수(루와 강·서해의 위험한 여정을 담은 멜로 판타지 액션 미스테리에서 출연진은 조·승우, 박·시네, 김·병철 송·동일, 태·이노, 정·혜인 등이다.동시에 드라마는 몰라도 OST는 알 정도로 노래가 좋으니까 함께 넣어 봐:)드라마 <시집스: The myth> OST <조수미-Fight For Love> 추천 🙂 배우 조승우, 박신혜 팬이라면 – 몰입력 상당의 시집스 더 미스 추천!!! (2021년 방송, 16부작 네이버 시리즈 온 및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다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시지ー프스:the myth연출 지뇨크, 김·순호 출연 조·승우, 박·시네, 정·현준, 서주, 이수, 최·죠은효프, 태·원 바로 고 윤, 태·이노, 조·형우, 김·죠은테, 송·동일 양·쥬은모 방송 2021, JTBC시지프스: the myth 연출 진혁, 김승호 출연 조승우, 박신혜, 정현준, 서이수, 최종협, 태원석, 고윤, 태인호, 조현우, 김정태, 성동일, 양준모방송 2021, JTBC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