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했다 장난 아니네요..오늘은 마침 회사가 쉬는 날이라 집에 있는데 나가기 싫은 날이라 블로그라도 하려고요 얼마전에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을 샀어요!!샀다고 인증샷만 올리고 리뷰는 안 썼기 때문에 제가 원래 사용하고 있는 기초 제품과의 궁합은 어떤지, 닥터자르트 자체는 얼마나 좋은지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닥터자르트 같은 경우는.. 저는 정말 오래전부터 봐왔던 브랜드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이 아닌 세라마이진에 입문했습니다.세라마이딘이 처음 나왔을 당시에 한번 써보고 시카페어에 왔네요.요즘 젊은 친구들은 셀라마이진이 오래전부터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저도 꽤 오래된 사람이라 셀라마이진의 첫 등장을 함께 했습니다.
같은 라인에 앰플이나 로션등 꽤 많은데 저는 보습제류가 필요해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으로 할게요!!미백, 주름 개선의 기능성 효과도 보면서 피부에 보습감을 준다고 해서 산 거예요.후기를 보면 다 좋은 말밖에 없고… 사실 요즘 기초화장품이 많이 나와서 뭐가 좋을지 몰랐는데 요술을 많이 팔아서 산 제가 이 안에 들어있는 병풀 성분이 잘 맞아요!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아주 좋아 민감한 피부에 딱 맞습니다.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새로 리뉴얼 됐다고 하네요??저는..공홈이 아니라 그냥 어디서든 사니까 그런지 전 버전을 받은 것 같아요..하하, 근데 다행히도 별로 달라진 건 아닌 것 같아요.젤 타입도 새로 추가된 것 같은데 나중에 젤 타입도 사서 써보고 싶어요.
텍스처를 바로 보여드릴게요.우선 색부터 특이해요 약간… 뭐랄까, 녹두를 연상시키는 색?? 그래서 더 마일드하고, 안정될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처음에는 진정 보습용으로 산 건 데미백, 주름 개선에도 좋아 꾸준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요즘 얼굴에 기미가 많이 늘었거든요 ㅠ안 그래도 이제 집에서 영양 케어도 해야 하나 싶었는데 일단 시카페어 크림을 꾸준히 써볼게요.
굉장히 부드러운 텍스쳐로 수딩한 느낌은 아니에요.그냥 사진으로 보면 버터?그 정도는 전혀~ 전혀 아니고 굉장히 부드럽게 바르는 얇은 크리미 타입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향은 거의 나는 것 같지 않은 그렇게 은은해서 코를 찌르는 일은 없었습니다. 저는 화장품에서 향기나는 것을 좋아하지만, 너무 강하면 조금 거부감이 있습니다..피부에 바르자마자 진정되는 느낌이 들어서 피부를 감싸주는 것 같았습니다.고함량 병풀 성분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빨리 진정이 되었습니다.가끔 빨갛게 올라오는 것들을 잘 재워줍니다.
발라보면 조금 윤기는 있지만 전혀 윤기가 없고 피부를 만져보면 그냥 부드러운 정도입니다.무겁고 끈적거리는 느낌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 TT 매일 바르기 딱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요!!저 같은 경우 깔끔한 기초 케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영양 크림은 잘 사용하지 않아요??하지만 이것은 영양 관리도 할 수 있고, 상당히 가벼운 타입이기 때문에 매일 사용하기 쉽습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외에 추가로 함께 사용하는 스킨로션 ~~ 디오메리커버 시스템의 라인입니다.원래 이 라인에도 크림이랑 에센스가 있는데 저는 스킨로션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일단 이렇게 두 가지만 쓰고 있어요.그리고 앞으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사용할테니 리커버 시스템라인 다른 제품들은 나중에 사용해보기로..?? 우선 이 세가지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단독으로 발라도 되는 제품인데 처음부터 단계별로 다 발라버리면 더 좋더라구요.제형의 궁합이 너무 좋아!
그린 토마토 성분이 들어가 피부에 활력을 주며 삼백초, 달맞이꽃 등 식물성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합니다.게다가 DO 메일 자체가 에스테틱 화장품이라서 실제로 숍에서도 사용하고 있어요??보통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잘 맞으니 믿고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ㅎㅎ 샵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엄청 비쌀 것 같은데 이건 스킨로션 셋트를 해도 별로 하지 않아도 사용하기 좋아요.
완전히 물 같지 않은 토너 제형으로 콧물 스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그래서 닦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보다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용도로 좋아요!!확실히 그냥 물 타입보다 안에 보습감을 많이 넣어주고 표면은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 발라도 괜찮습니다.조금 점도가 있는 제형이지만, 이상하게 끈적임은 없습니다
다 바르면 완전히 물빛이지만 흡수된 후에는 약간 보송보송해져서 상쾌합니다.거의 얼굴에 바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속은 무섭고 촉촉한..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킨입니다!!시카페어 크림이 보습 위주라면 이건 수분 위주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로션은 연한 느낌에 진한 우유 같아요.하지만 수분뿐만 아니라 유수분의 균형이 딱 좋은 타입입니다.스킨으로 피부 속 수분을 빵빵하게 해주고 로션으로 표면에 얇게 보습막을 발라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해준답니다ㅎㅎ 거기에 시카페어 크림까지 덧발라주면 극강의 보습 진정 케어가 가능!!발라보면 이렇게 미끈미끈해요.약간 윤기 나는 게 컨디션이 되게 좋을 것 같지 않아요?저 광채가 조금 유지가 되기 때문에 민낯 상태도 굉장히 좋아 보이고 바로 건조하지 않기 때문에 데일리 스킨로션으로 좋습니다.성분도 순하고 에스테틱 화장품이라서 더 좋은 느낌~~첫 단계에서 디오멜 스킨을 바르고 로션으로 한번 감싼 후 닥터잘트 시카페어 크림 찹찹!!이것저것 많이 바르지 않아도 촉촉하게 변하고 피부는 너무 번들거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이 셋중에 하나라도 무거웠으면 바로 번들거렸을텐데..너무 궁합이 좋아ㅋㅋ 닥터자르트 크림 다들 왜 좋아하는지 알겠어요ㅋㅋ 쓰기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앞으로도 잘 사용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