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꾸미낚시] 인천연안부두 인천제일해낚시 진성2호 타고 배낚시 ^^

각각 취미 생활을 한두개는 갖고 있지만 나는 그 중의 하나가 낚시입니다. 낚시는 기다린다는 것에 성격이 그렇게 안 해서 민물한 낚시는 할 수 없고 일반의 배 낚시는 실력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주꾸미 낚시에 취미가 생겼어요. 옛날에는 보령 5천항이나 홍성에서 배를 타기도 했는데 갔다 오면 장거리에서 컨디션이 완전히 무너지고 요즘엔 집 근처의 인천을 떠나곤 합니다~수에서는 차이가 좀 있는데, 그런 수고의 편리성을 생각하면 닮은 것 같아요… 그렇긴 이번에는 용싱 섬이나 대부도에서도 갈까, 천연 약세 부두에서 갈지 고민하고 있습니다(웃음)

21년 주꾸미낚시가 시작이라 가까운 쪽 인천연안부두에……인천연안부두 배낚시도 정말 많은 데이중 옥석을 골라야 하잖아요(웃음)인천주꾸미낚시갈때 항상 이용하는 곳인 인천제일바다낚시가 있어서 바로 예약해뒀어요~인천주꾸미낚시!!!인천연안부두인천제일바다낚시진성2호타고 배낚시^^

인천에 배낚시를 하러 갔다온 사람들은 주차가 얼마나 힘든지 아실꺼에요 여긴 엄청 넓은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없이 편하게 다녀오실수 있는 곳이에요~~~ 05:00출항으로 04:10까지 사무실로 오라고 안내문자가 와서 집을 03:00출발!! 주차장에 도착하니 크게 전용주차장 표시가 있네요 ^^

주차장 입구가 막혀있어서 찾아보니까 주차 스위치 발견!! 스위치 누르면 문이 열리네요~

옥상까지 올라가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망설이지 않고 편하게 주차까지 마쳤습니다 ㅎㅎ T맵이나 카카오맵에서 인천제일바다낚시주차장에서 검색하니 바로 나오길 잘했네요~ 네이버 지도에도 나오니 원하시는 네비앱을 검색해오세요 ^^

인천제일해낚시주차장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21번길 14

사무실이랑 주차장이랑 도보로 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시간맞출 생각은 하지 마시고 조금 일찍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차피 배타고 자리도 잡아야하니까 이왕 오는거 조금만 서두르는걸로… 사무실이랑 주차장 위치, 이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으니 참고해보세요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주차를 하고 사무실에 갔더니 03:50 정도 됐는데 먼저 온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저희도 급하게 왔는데 대부분 사무실이 열리는 03:00에 맞춰왔네요, 다음엔 더 서둘러야겠네요…

사무실에 가서 승선명단을 작성해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안으로 입장하는 것도 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인원을 정해서 입장시키거든요~ 열체크부터 인원제한까지…

빈손으로 가도 걱정 없이 주꾸미 낚시를 할 수 있는 게 승선명단을 작성하고 낚싯대를 빌려서 준비와 몽둥이, 애기까지 다 있으니까 사무실에서 다 준비하면 돼요.낚싯대 대여료는 참고로 10,000원이니 주꾸미 낚시를 자주 하지 않으면 관리하기도 힘드니 할 때마다 렌트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준비와 애기는 준비해오는 것이 좋고, 막대돌은 그날 파서 물살이 다르기 때문에 사무실에 와서 추천할 만한 것을 사시는게 좋습니다 ^^

필요한거 구매해서 나오는데 주꾸미 낚시 지렁이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달라고 이것도 한장 남겨볼게요~ 애기가 아니라 애기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저는 애기만 쓰고 이건 생략했어요ㅎㅎ

주꾸미 낚시 순서와 요령이 나와 있으니 초보자라면 이것도 한 번 읽어보세요 ^^

인천주꾸미낚시 인천제일해낚시 승선료와 무료제공내용, 출조안내문도 참고해주세요~

예전에는 쎄시대호를 타고 나갔었는데 이번에는 진성2호네요^^헷갈려서 그런지 이렇게 목걸이 하나씩 나눠주세요~

화장실에 잠깐 들렀다가 인천 연안부두로 가는데 04:00인데 배에서 켜놓은 불 때문에 한낮처럼 밝네요 ㅋㅋ 올해 첫 주꾸미 낚시 출조라는게 실감이 납니다.안내해주신 곳으로 가시면 진성2호가 보이네요~먼저 온 사람들이 승선중이라 잠시 기다렸다가 차례대로 승선^^빨리 와야 한다는 것이 바로 자리 때문이지만~주꾸미의 배 낚시를 하려고 배에 의해서 얼마나 낚는지 차이가 있긴 하지만 그것 못지않게 장소도 영향을 많이 주나요… 그렇긴 나는 뒤 옆자리가 좋아합니다. 먼저 온 사람들이 모두 자리를 잡아 놓았기 때문에 선택이 없고, 남은 2자리가 있는 가장 뒤에 갈 수밖에 없었어요(눈물)에서도 잘 보고 화이팅!!!진선 2호는 주꾸미를 낚은 때 바로 뜯어내기 위한 통로(?)과 물통, 주꾸미 낚시 최적화되도록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고 쾌적하였다는 점입니다. 옆에는 도중에 쓰레기 통까지 있고, 준비나 예기 포장지 쓰레기도 바로 넣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각 자리마다 이렇게 낚싯대를 꽂아놓는데 승선한 뒤에 낚싯대를 꽂아야지 “여기가 제 자리예요”라고 하더라고요~ 낚싯대를 꽂고 준비에 아기를 연결해 예비비까지 준비해 놓고 출항하기만 기다리면 돼요05:00이 되자마자 출항!!! 멀리 보이는 연안부두를 보고 있으면 오늘 조업 시작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왜 피곤할까요? 이 기분은 주꾸미 낚시를 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달리다보면 조금씩 밝아지고 멀리 인천대교도 보이는데 멋있네요.낚시하는 데까지는 매일 포인트가 조금씩 달라서 시간이 매번 다른데 이번에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쭈꾸미 조업 시작입니다 ^^배에서 삐 소리가 나면 조업시작이고 삐 하면서 2번 울리면 포인트 이동이니까 낚싯줄을 감아 올리면 돼요~ 삐삐~ 3번 울리면 오늘 조업종료라는 거죠… 9월 중순이라 아직 주꾸미가 작았지만 살이 얇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정신없이 낚시를 했네요~인천제일바다낚시에서는 하루종일 낚시와 오전이나 오후 반나절 체험낚시가 있는데 무료로 제공되는게 다 달라요…저희는 하루종일 낚시로 아침에는 라면을 주시고 점심에는 도시락을 싸주시는데 처음이라면 반나절 체험낚시부터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도시락은 그날 반찬이 다르지만 이번에는 제육볶음과 비엔나소시지볶음, 숙주국이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었더니 사진을 남기지 못했어요 아무튼 도시락도 아주머니가 맛있게 해주셔서 든든한 점심을 먹었습니다 ^^양이 부족하면 아줌마가 더 주곤 해요~점심도 먹고 계속하다보니 어느새 들어가야 할 시간이 되었네요 ㅎㅎ 출항 05:00~입항 16:00이니 참고해주세요…오늘 수확물 저는 50마리, 친구는 40마리 잡았습니다 진성2호에서 이날 가장 많이 잡은 사람은 150마리 정도 낚았다고 합니다 ^^너무 부러워요 ㅋㅋㅋ그래도 이정도면 몇끼는 먹을수 있겠네요ㅎㅎ돌아오는길에보는인천대교는출항할때와는다른분위기를내네요~태풍이온다고해서걱정했는데다행히날씨는좋았어요 바람이많이불어서파고가높지않았으면더많이잡았을텐데…입항해서 육지에 안전하게 내려준 후 다시 제 자리로 갈게요.오늘 진성2호 수고했어요~~~ 친절한 선장님과 사무장님 아주머니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진성 2호는 다른 배에 비해 화장실이 넓어 여성이나 어린이와 함께하는 낚시라면 추천하는 배입니다~낚싯대 반납하면 사장님이 시원한 음료도 하나씩 주시는데 속이 후련해요 ㅋㅋㅋ집에 가면 여동생 집이 좀 온다고 해서 아내가 바로 준비해준 저녁식사예요.주꾸미는 살짝 데쳐주는데 미끄럽고 너무 맛있네요 뱃멀미를 하다 보면 주꾸미 낚시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럴 때는 다음에 또 나가자고 생각이 바뀌었어요…인천연안부두에서 주꾸미낚시를 하려면 인천제일바다낚시가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화번호는 032-888-0079와 010-4289-7900이니 전화나 문자로 예약이나 문의하셔도 됩니다…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예약을 하셔도 되요~인천제일바다낚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예약하시는게 나머지 자리 확인도 가능하시고, 이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아래 예약을 하셔도 사장님께 확인전화는 올거에요~인천제일해낚시-인천배낚시,인천선상낚시,인천주꾸미낚시전문,인천바다낚시전문!다양한맞춤낚시로남녀소가즐길수있는인천제일해낚시! 한분 한분 친절하고 정성껏 맞이하겠습니다^^ 인천주꾸미낚시,인천바다낚시,인천배낚시,인천선상낚시 www.jnaksi.com인천주꾸미낚시,인천제일해낚시의위치는여기!!!인천제일해낚시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35103호 인천제일해낚시오늘도 해피데이^^오늘도 해피데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