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22년) 쭈꾸미 애자 신제품을 둘러봤습니다.. 나의 개인적인 평가~

안녕하세요, 산장 보더입니다. 주꾸미 낚시 준비하면서 올해는 어떤 신제품이 나왔을지 계속 보고 있는데.. 2022년 주꾸미 낚시 스타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작년에는 박 대리, 작년에는 씨넥스 쪼꼬미, 주킬 등이 히트를 쳤는데, 올해는 과연 어떤 것이 인기를 끌지 궁금합니다.. 시즌 중반의 시점인 지금.. 과연 어떤 애자, 애기 신제품이 인기였고 반응은 어땠을지 오로지 저의 주관적인 경험 및 지인분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신제품 및 이번 시즌 반응을 한번 정리해 드릴테니.. 참신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한번 검색해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봐도 남은 시즌을 대비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산장 보더입니다. 주꾸미 낚시 준비하면서 올해는 어떤 신제품이 나왔을지 계속 보고 있는데.. 2022년 주꾸미 낚시 스타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작년에는 박 대리, 작년에는 씨넥스 쪼꼬미, 주킬 등이 히트를 쳤는데, 올해는 과연 어떤 것이 인기를 끌지 궁금합니다.. 시즌 중반의 시점인 지금.. 과연 어떤 애자, 애기 신제품이 인기였고 반응은 어땠을지 오로지 저의 주관적인 경험 및 지인분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신제품 및 이번 시즌 반응을 한번 정리해 드릴테니.. 참신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한번 검색해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봐도 남은 시즌을 대비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에자/봉돌 신제품 개인적으로 에자나 추키류의 봉돌에 바늘단 제품들을 쭉 써보니 저는 오랜 전통의 에자에 진미채를 두른게 가장 운영도 편하고 조과도 좋던데.. 작년에 애자 변형 제품이 많이 나왔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개선품이나 신개념 제품이 많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개념의 제품도 있습니다만.. 아래 두 가지입니다. 애자 바늘 가리고 바느질할 때 바늘 나오는 콘셉트 대박, 대박.. 히든훅 이거는 개당 1만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출시가 됐는데······ 지금까지 쓰시는 분들 1분만 봤어요. 한번 폭발시켜서 멘탈도 흔들리고 있는 것으로.. (웃음) 밑천에 걸릴 확률이 줄어들지도 모르지만, 과연 돈의 가치가 있을지는··· 그렇군요.. 좀 부정적이에요. 낚시 박람회에서 보고 기능적인 면이 조금 달라져 있어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었지만, 디자인 및 배색이 조금 올드하기 때문에 내년에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에자/봉돌 신제품 개인적으로 에자나 추키류의 봉돌에 바늘단 제품들을 쭉 써보니 저는 오랜 전통의 에자에 진미채를 두른게 가장 운영도 편하고 조과도 좋던데.. 작년에 애자 변형 제품이 많이 나왔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개선품이나 신개념 제품이 많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개념의 제품도 있습니다만.. 아래 두 가지입니다. 애자 바늘 가리고 바느질할 때 바늘 나오는 콘셉트 대박, 대박.. 히든훅 이거는 개당 1만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출시가 됐는데······ 지금까지 쓰시는 분들 1분만 봤어요. 한번 폭발시켜서 멘탈도 흔들리고 있는 것으로.. (웃음) 밑천에 걸릴 확률이 줄어들지도 모르지만, 과연 돈의 가치가 있을지는··· 그렇군요.. 좀 부정적이에요. 낚시 박람회에서 보고 기능적인 면이 조금 달라져 있어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었지만, 디자인 및 배색이 조금 올드하기 때문에 내년에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츄보스 위에서 본 히든훅과 거의 같은 컨셉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딱 반값 5천원으로 나왔는데.. 바늘도 많이 달려있고 디자인도 이게 더 좋을것 같은데.. 역시 제 취향은 아닌걸로..이것도 아는분이 사용하시는걸 봤는데.. 저의 개인적인 평가는 가격대비 성능으로 보니 좀 아쉽네요.. 츄보스 위에서 본 히든훅과 거의 같은 컨셉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딱 반값 5천원으로 나왔는데.. 바늘도 많이 달려있고 디자인도 이게 더 좋을것 같은데.. 역시 제 취향은 아닌걸로..이것도 아는분이 사용하시는걸 봤는데.. 저의 개인적인 평가는 가격대비 성능으로 보니 좀 아쉽네요..

위 두가지가 사실 가장 눈에 띄는 신제품이예요.. 제품 크기 자체가 커지면서 물의 저항을 많이 받을 것으로 보여 손질 탈출이 쉽다고 하는데 그 기능성에 비해 가격은 상당히 책정된 느낌입니다. 일단 품절사태는 보이지 않는것으로 보아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보기는 어렵네요.. 그외 제품들도 보여드릴게요.. TFC 카고 애자 2개 세트로 4천원이며 가격설정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애자의 머리쪽에 생미끼를 넣을 수도 있고.. 허리 둘레에 오징어도 말아 쓰도록 디자인 되어 있는 제품으로 생 미끼에 진심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도 못 봤는데 제가 생미끼에 나름대로 믿음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아직 아이가 많이 남은 관계로 구매까지는 못했어요.. 이 제품 역시 디자인이 올드해서 알 수 없는 배색..ㅠㅠ 더 예쁘게 만들어 주면 더 관심이 가지 않을까 하는 제품입니다. 위 두가지가 사실 가장 눈에 띄는 신제품이예요.. 제품 크기 자체가 커지면서 물의 저항을 많이 받을 것으로 보여 손질 탈출이 쉽다고 하는데 그 기능성에 비해 가격은 상당히 책정된 느낌입니다. 일단 품절사태는 보이지 않는것으로 보아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보기는 어렵네요.. 그외 제품들도 보여드릴게요.. TFC 카고 애자 2개 세트로 4천원이며 가격설정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애자의 머리쪽에 생미끼를 넣을 수도 있고.. 허리 둘레에 오징어도 말아 쓰도록 디자인 되어 있는 제품으로 생 미끼에 진심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도 못 봤는데 제가 생미끼에 나름대로 믿음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아직 아이가 많이 남은 관계로 구매까지는 못했어요.. 이 제품 역시 디자인이 올드해서 알 수 없는 배색..ㅠㅠ 더 예쁘게 만들어 주면 더 관심이 가지 않을까 하는 제품입니다.

워터맨 천쓰리 이것도 역시 생먹이에 진심인 분이 사용하시면 되는 그런 제품.. 2개에 6천원대로 나와있습니다.. 밑에 그림처럼 생새우를 묻혀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꾸미용이라고 하는데 갑오징어의 특성상 세로로 되어 있는 먹이에는 반응이 없기 때문에 주꾸미용으로 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에더 변형제품 중에서는 그래도 제일 예쁘게 만든 것 같은데··· 생새우를 가지고 다니며 바꿔야 하는 귀찮기 때문에 저는 아직 사용할 용기를 가지고 본 적이 없습니다. 워터맨 천쓰리 이것도 역시 생먹이에 진심인 분이 사용하시면 되는 그런 제품.. 2개에 6천원대로 나와있습니다.. 밑에 그림처럼 생새우를 묻혀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꾸미용이라고 하는데 갑오징어의 특성상 세로로 되어 있는 먹이에는 반응이 없기 때문에 주꾸미용으로 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에더 변형제품 중에서는 그래도 제일 예쁘게 만든 것 같은데··· 생새우를 가지고 다니며 바꿔야 하는 귀찮기 때문에 저는 아직 사용할 용기를 가지고 본 적이 없습니다.

몽크로스 베이비프리 올해 몽크로스에서 애자류 제품이 2가지나 나왔는데요.. 가격은 개당 2천원 중반에서 3천원 정도입니다. 추키류 제품과 비슷한 가격대인데.. 일단 올해 출시된 애자류 제품 중에서는 사용하시는 분들을 가장 많이 봤고 저도 물방울 모양과 길쭉한 타입을 모두 사용해 봤는데.. 다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추키류 제품에 비해 물의 저항이 적은 느낌이고 밑걸림도 바늘이 위에 위치해 있어서 많지 않았는데··· 단점은 바늘이 짧아서 후킹이 잘 되지 않거나 랜딩 중에 잘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이 부분은 쪼그라드는 것에 비해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몽크로스 베이비프리 올해 몽크로스에서 애자류 제품이 2가지나 나왔는데요.. 가격은 개당 2천원 중반에서 3천원 정도입니다. 추키류 제품과 비슷한 가격대인데.. 일단 올해 출시된 애자류 제품 중에서는 사용하시는 분들을 가장 많이 봤고 저도 물방울 모양과 길쭉한 타입을 모두 사용해 봤는데.. 다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추키류 제품에 비해 물의 저항이 적은 느낌이고 밑걸림도 바늘이 위에 위치해 있어서 많지 않았는데··· 단점은 바늘이 짧아서 후킹이 잘 되지 않거나 랜딩 중에 잘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이 부분은 쪼그라드는 것에 비해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21년20년에는 에자변형제품으로 추킬이 공전의 히트를 쳤으나··· 올해는 박자에 대한 관심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고, 예전만 못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린 몽글로스 제품이 가장 인기를 끌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여러 제품이 나오는 이유도 있겠지만, 눈에 띄게 인기 있는 제품이 나오고 대규모 품절 사태가 벌어지는 것은 보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는 작년 신제품을 정리한 내용인데요.. 이것도 참고하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21년20년에는 에자변형제품으로 추킬이 공전의 히트를 쳤으나··· 올해는 박자에 대한 관심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고, 예전만 못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린 몽글로스 제품이 가장 인기를 끌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여러 제품이 나오는 이유도 있겠지만, 눈에 띄게 인기 있는 제품이 나오고 대규모 품절 사태가 벌어지는 것은 보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는 작년 신제품을 정리한 내용인데요.. 이것도 참고하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애자의 진화 – 주꾸미 낚시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낳은 괴물들.. 안녕하세요 산장 보더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주꾸미 낚시에 있어 한 마리라도 더 잡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blog.naver.com 애자의 진화 – 주꾸미 낚시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낳은 괴물들.. 안녕하세요, 산장 보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주꾸미 낚시에 있어 한 마리라도 더 잡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blog.naver.com

이번 포스팅에 주꾸미 애자 개선품 중 올해 신제품에 대해 전부 담지 못했습니다. 너무 많이 출시됐거든요.. 각 조구사들의 새로운 시도는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해 벌써부터 23년이면 어떤 놈들이 또 나올지 기대가 큽니다. 애기관련 내용도 정리중인데.. 이것을 쓰다보니 내용이 길어져서 조금씩 풀어서 포스팅해봅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 주꾸미 애자 개선품 중 올해 신제품에 대해 전부 담지 못했습니다. 너무 많이 출시됐거든요.. 각 조구사들의 새로운 시도는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해 벌써부터 23년이면 어떤 놈들이 또 나올지 기대가 큽니다. 애기관련 내용도 정리중인데.. 이것을 쓰다보니 내용이 길어져서 조금씩 풀어서 포스팅해봅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